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박유천 성폭행 혐의 고소, 피해여성과 씨제스 누가 사실을 말하는가. 박유천 공식입장 전문보니...

by 제페토 2016. 6. 13.
반응형

박유천 성폭행 혐의 고소, 피해여성과 씨제스 누가 사실을 말하는가. 박유천 공식입장 전문보니...

 

전 동방신기의 미키유천, 박유천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를 당했습니다. 이거야말로 놀랄노자인데요,

 

연예인이라는 게 원래 이미지로 먹고사는 직업이긴 하지만, 박유천은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착실하고 건실한 청년으로 알고있던지라, 솔직히 박유천이 성폭행??? 전혀... 서로 연관지어볼수도 없는 단어들입니다.

 

하지만, 신문지상 및 뉴스방송에도 현재 보고가 되고 있고, 피해를 당했다는 여성이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라고 말하고 있으니, 이 사건도 진상을 알기위해서는 인내를 가지고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미지라는 것이 물론, 그 사람의 됨됨이를 대변하지는 않는다지만, 박유천이......음...

 

팬들은 물론이겠지만, 이 뉴스를 접하는 많은 사람들 역시 너무 섣부른 판단은 하지 않는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괜히 연예인이라는 신분때문에 실제로 자신이 하지도 않았는데 적절한 대응도 제대로 하지못하고 이미지만 실추되는 결과를 많이 보아왔기 때문에, 이번 사건 역시 박유천의 잘잘못은 확실한 경찰조사 결과 및 진상을 확인하고나서야 판단해도 늦지 않다고 봅니다.

 

언론의 기사라는 것이 원래 자극적으로 써내려가는 것이므로, 평소 이미지와 상반되는 성폭행이라는 명목으로 기사거리가 나오면 분명 너나할것없이 벌때처럼 이슈화시키려는 자극적인 기사들이 난무할 것입니다.

 

현혹되지 말고, 그저 객관적인 결과만 나오기를 기다려주는 미덕을 발휘해볼 때 인 것같습니다.

 

반응형

 

<출처 : JTBC>

 

 

그렇다고, 제가 무조건 박유천 측을 옹호하는 것은 아닙니다. 워낙에 남녀관계라는 것이 특히나 연예인 신분의 남자인경우, 여자측의 자세에 따라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석이될수 있는 것이어서, 신중하게 결과를 기다려보자는 것일뿐.

 

만약 박유천이 정말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에 응당하는 벌도 받고 다시는 연예계생활을 못하게 해야겠지요.

 

어찌되었든.... 저는 개인적으로 이 기사가 오보이길 바래봅니다. 박유천이 그럴리가 없지요.... ^^;;;

 

아래는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측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실어드립니다.

 

 

 

현재 보도 된 박유천의 피소 관련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상대 측의 주장은 허위 사실을 근거로 한 일방적인 주장이며 향후 경찰 조사를 통해 밝혀질 것입니다.

 

저희는 유명인 흠집내기를 담보로 한 악의적인 공갈 협박에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향후 박유천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이 건은 아직 경찰 측으로부터 공식적으로 피소 사실을 받은 바 없습니다.

 

또한 피소 보도 자체만으로 박유천의 심각한 명예 훼손인 만큼 조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성급한 추측이나 사실 여부가 확인 되지 않은 보도에 대해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우리도 상황만 주시할뿐 괜한 억측과 유언비어퍼트리기는 하지말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