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뉴스

최근에 발견된 네스호 괴물 동영상.... 네스는 정말 있었다....!!!!

by 제페토 2017. 6. 28.
반응형

네스호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네스호 괴물 네스.....

어릴 때도 과학동화에 나와서 보았던 적이 있었는데... 십수년이 흐른 지금에도 네스호에 괴물이 출몰한다하니.... 네스호 괴물도 한세대가 지나서 옛날 네스호 괴물의 아들딸들이 나타난 것인가?

아니면 네스호 괴물의 수명이 엄청 긴 것인가? 아무튼.... 최근 네스호에 네스가 자주 출몰한다는 목격담이 나오고 있어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네스호 괴물을 발견하게 되는 횟수도 늘어간게 아닌가 싶은데요, 작년에만도 10여차례나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네스호 괴물이 목격되었다고 하니 정말 깜짝 놀랄 일입니다.

한때는 수영하는 오리라느니...... 아니면 수영하는 물개라느니...... 말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유튜브상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왠지..... 이런 종류의 조류나 양서류 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정확하게 물위로 올라온 공룡 머리같은 생김새가... 서서히 움직이는게..... 일반 생명체의 움직임 같아 보이지는 않고, 그 크기 또한 보트에 탄 사람의 크기와 비교해보건데...... 마치 공룡이 아닐까 할 정도로 그 크기가 큽니다.

 

 

 

이 유튜브는 지난 5월 7일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작년 8월에 발견된 후, 처음 촬영된 동영상이라고 하는군요.... .......

무섭다기 보다는.... 좀 귀엽기도 하고... 흥미로운 해외 토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