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033

삼성세탁기 에러코드 4C,4E,4C2,4E2,E1 원인 및 셀프 AS 방법 (드럼세탁기, 통돌이세탁기) 요즘 같은 계절에는 세탁기가 특히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물이 얼어서도 있겠지만, 원래 전자제품이나 플라스틱 조립 가전 제품들이,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AS 기사님을 부르면, 아주 간단하게 고칠 수 있는 에러인데도, 괜한 수리비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삼성 세탁기 표시부에 뜨는 에러코드가 어떤 코드인지 알고 있다면, 그에 따른 적절한 조치 또한 셀프로 AS가 가능하다는 점. 삼성세탁기 에러코드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그 리스트를 다 열거 하기 보다는, 하나씩 링크를 추가해가면서 알려드리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이번 편은 4C,4E,4C2,4E2,E1 에러코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에러코드 살펴보기 전에 이 부.. 2022. 1. 3.
3일부터 시작되는 방역패스 발급 조건과 발급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네이버 카카오 QR 체크인 갱신 방법도 있어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방역패스가 드디어 시작 되나 봅니다. 오는 1월 3일부터 대규모 점포, 식당 카페 등에 방역패스가 적용되어, 바뀐 방역패스 방법에 국민들과 여러 상가 및 점포들의 사전 준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럼 방역패스 발급 조건과 발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역패스 기본 정보 일단은 방역패스에 대한 기본 정보와 정부에서 제공하는 방역패스 기준에 대해 먼저 알아봐야 겠습니다. 방역패스에는 두가지 종류, 접종증명서와 음성확인증명서가 있습니다. 방역패스에는 6개월의 유효기간이 있는데, 2차접종(또는 얀센은 1차접종) 후 4일이 지난 시점에서부터 6개월까지 방역패스의 자격 조건이 주어집니다. 만약 2차까지 접종 후, 6개월이 지나면 방역패스가 없어지고 다시 방역패스 효력을.. 2022. 1. 3.
파이코인 심슨 예언 속에 등장하다. 미래 메타버스 가상현실 속 NFT는 바로 파이코인(PI-COIN)? 심슨가족 예언 영상 찾아보니.... 파이코인이 폐쇄형 메인넷을 오픈한 뒤, KYC 인증을 위해 한 숨 고르고 있는 지금, 파이코인에 대한 심슨 예언 영상이 주목 받고 있었네요. 저는 이제서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파이코인을 근 1년 여 동안 채굴하면서, 심슨에 이런 내용이 있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어 신기하기만 합니다. 특히, 심슨가족 애니메이션은 그동안 많은 굵직한 사건사고들을 예언하면서, 심슨 제작진들이 혹시 미래에서 온 것 아닌가라는 의심이 들 정도로 많은 사건들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그 장면들까지도 정확하게 묘사해내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아래 사진은 2012년에 방영된 심슨가족 영상인데, Gifted area에서 노는 아이들의 뒤로 'I love PI' 라는 구문이 쓰여져 있고, 그 뒤로 마치 파이코인의 추세선을 표시하는 듯한 시세.. 2022. 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