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044

삼성세탁기 에러코드 3E 3C 원인 및 셀프 해결방법 알려드립니다. 지난 게시글에서는 삼성세탁기 4C 4E 4C2 4E2 E1 에러코드와, 5E 5C 에러코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겨울철에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에러코드들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했던 고장들이었습니다. 위 에러코드들의 원인 및 조치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예전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01.04 - 삼성세탁기 에러코드 5E 5C E2 SE SC 원인 및 셀프 AS 자체 점검 방법 (드럼세탁기, 통돌이세탁기) 삼성세탁기 에러코드 5E 5C E2 SE SC 원인 및 셀프 AS 자체 점검 방법 (드럼세탁기, 통돌이세탁기) 저번에 게시드렸던 삼성 세탁기 에러코드 4E 4C E1 4E2 4C2 에 대한 점검 방법 및 셀프 AS 방법에 이어 이번에는 두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에러코드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 2022. 1. 4.
제3의 코로나? 독감+코로나 플루로나 이스라엘에 이어 브라질서도 발견... 오미크론에 이은 바이러스의 역습. 이 놈의 바이러스는 도대체 언제쯤 우리 인간을 편하게 냅둘지 진짜 궁금합니다. 3일부터 시행된 방역패스가 무색하게도, 해외에서는 오미크론에 이어서 플루로나라고 불리는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유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바이러스라기보다는, 오미크론도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에서 변이되었듯이, 기존의 독감(Flu) 바이러스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혼합되면서 동시에 감염이 되는 사례를 들어 플루로나라고 부르고 있는 듯 싶습니다. 도대체, 오미크론은 뭐시고, 플루로나는 뭐시란 말입니까. 인간을 위협하는 바이러스의 역습이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정말 무섭습니다. 지금까지 플루로나가 발견된 곳은 미국, 영국, 이스라엘, 브라질 정도. 12월30일 이스라엘 중부의 한 병원에서 임산부가 독감과 코로나1.. 2022. 1. 4.
삼성세탁기 에러코드 5E 5C E2 SE SC 원인 및 셀프 AS 자체 점검 방법 (드럼세탁기, 통돌이세탁기) 저번에 게시드렸던 삼성 세탁기 에러코드 4E 4C E1 4E2 4C2 에 대한 점검 방법 및 셀프 AS 방법에 이어 이번에는 두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에러코드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는 세탁기가 특히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원래 전자제품이나 플라스틱 조립 가전 제품들이,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AS 기사님을 부르기 보다는 간단한 에러코드 정도는 알고 계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마다 자체 점검 및 자체 수리를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삼성세탁기 에러코드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그 리스트를 다 열거 하기 보다는, 하나씩 에러코드와 셀프점검 방법 링크를 추가해가면서 알려드리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저번.. 2022. 1. 4.
현재까지 밝혀진 코로나 백신 접종의 효과는? ㅎㅎㅎ 간만에 좀 심하게 웃을 수 있던 짤이라, 간단하게 올려 봅니다. 참 웃기면서도 씁쓸한 게, 저 말이 사실 맞잖아요? ㅜㅜ 웃프네요. ㅜㅜ 2022. 1.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