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113

삼성무풍 시스템 에어컨 설치 솔직 후기 - 공조 회사 요청 받은 거 아님. ^^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어서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에어컨 바람을 싫어해서, 삼성무풍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게 되었는데요,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는 방법이 크게는 두가지 있더라구요. 첫번째는, 삼성 가전 매장을 방문하여 견적상담하고 설치 시공한다. 그리고 두번째는, 삼성에어컨을 다루는 공조회사를 통해서 설치 시공한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동일한 제품 시공에 있어서, 삼성 가전 매장이나 백화점 매장을 이용하면, 돈이 훠~얼~씬 더 들어가게 됩니다. 될 수 있으면, 믿고 맡길 수 있는 공조회사를 잘 찾아보셔서, 공조회사를 통해 설치 시공 받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백화점 삼성 가전 매장가서 상담 받아 봤더니, 삼성 직원도 별로 추천하지는 않더라구요. 시스템 에어컨을 매장와서 신청하는 거를.. 2022. 1. 11.
파이코인 메인넷 이후 KYC 인증은 언제? PI-COIN KYC Q&A 자세하게 살펴보기. 파이코인 폐쇄형 메인넷이 파이코인 코어팀이 약속했던 바대로, 작년 12월 말에 오픈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파이코인 채굴자들에게 와닿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KYC인증이 진행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채굴하고 어닝팀들이 채굴한 파이코인들이 메인넷 지갑에 옮겨지지 않고 있어서인데요, 최근 또 파이코인 앱 바탕화면이 이와 같은 파이오니어들의 우려때문인지, KYC Q&A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앱 메인화면에서 중간의 KYC Q&A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영어로 된 공지사항이 쭈욱 나오는데, 번역해보고, KYC인증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고자 합니다. 1. KYC인증이 현재처럼 점진적으로 될 것이냐, 아니면 대량으로 진행될 것이냐. 처음에는 KYC인증을 소수만으로 점진적으로 하겠지만, 조만간 대량으로 일.. 2022. 1. 11.
창문틀 싱크대 화장실 곰팡이 지겨우셨죠?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 공유드립니다. 여름철이든 겨울철이든 사시사철 우리 삶의 터전을 괴롭히는 적이 있습니다. 바로 곰팡이 인데요, 곰팡이는 방열이 잘 안되는 집 벽에 생기는 결로와 그로 인한 검은 곰팡이가 있는 가 하면, 생활하면서 어쩔수 없이 발생하게 되는 화장실 곰팡이, 싱크대 곰팡이, 그리고 창문틀에 쌓이는 곰팡이 등등, 많은 종류의 곰팡이와 생활을 함께 하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곰팡이가 집안에 서식하게 되면 포자가 공기 중으로 날아다니게 되고, 이 곰팡이 포자들이 사람 호흡기에 들어가면,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는 것쯤은 다들 아시는 내용일 거에요. ^^ 그래서, 아는 사람은 알지만, 모르는 사람도 많은 정보 하나 공유드립니다. 시중에 나온 곰팡이 제거 제품들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 방법이 가장 손쉽고 빠르더.. 2022. 1.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