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173

대형폐기물 가전제품 스티커 수수료 얼마인지 알아 봅시다. (컴퓨터 프린터 전자레인지 TV 전기장판 온풍기 오락기 에어컨 안마기 식기세척기 복사기 등등등) 지난 게시글에서는 이번에 이사하면서 궁금했던 가구류 폐기물 스티커 수수료를 알아봤었습니다. 그런데 이사할 때 철거 및 폐기처분을 고민해야 될 게, 가구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바로 어느 집이나 다 있는 컴퓨터 TV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등의 가전제품도 따로 스티커를 발부받아야 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분리수거할 때 한쪽에다 생활쓰레기라고 그냥 버려왔던, 드라이기, 라디오 카세트, 카메라 전기밥솥 등의 소형 가전제품도 원칙적으로는 스티커를 붙여서 버려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모두들 실수 하지 않도록 아래 테이블 표를 올려놓았으니, 가전제품 폐기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No 품목 규격 비용 1 팬히터 모든규격 3,000원 2 팩시밀리 모든규격 3,000원 3 텔레비전 42인치이상 7,.. 2022. 1. 17.
화성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구류 수수료 테이블 살펴볼게요. (선반, 탁자, 의자, 침대, 화장대, 소파, 책장, 책상, 칸막이, 파티션 등등) 이사 들어갈 새집 정리를 하다보니, 세탁기나 냉장고, 건조기 등의 가전제품을 넣기 위해서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선반장이나 파티션 등을 철거해야 할 일이 생기더군요. 저도 세탁실에 있던 선반 3개를 떼어내고 그 자리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넣었습니다. 그런데, 이 때 철거하고 나온 선반들을 어떻게 처리해야할 지 조금 난감하더군요. 아마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 많으실 듯 싶은데요, 분리수거할 때 그냥 버려도 되는건지 경비실에 물어봐도 잘 모르시고, 폐기물 스티커를 판매하는 편의점에 물어봐도 시원한 답변은 안나왔습니다. 그래서, 수소문을 해보니 화성시청 홈페이지에 내용이 나와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대형 폐기물 스티커 수수료 - 가구류편을 찾아보니, 제가 궁금했던 선반은 아래 칸막이, 파티.. 2022. 1. 17.
삼성세탁기 에러코드 LE 11E LC 고장 원인과 셀프 AS 해결방법 살펴보자구요. 지난 게시글에서는 삼성세탁기 DC DE DDC DE1 DE2 DC1 DC2 에러코드에 대해 다루어 보았는데요, 문열림 오류에 해당하는 에러코드였는데, 집안 도구 좀 만질줄 아는 남자/여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고칠 수 있었던 에러였습니다. 지난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이전 글 찾아주시구요. ^^ 2022.01.07 - 삼성세탁기 DC DE DDC DE1 DE2 DC1 DC2 에러코드 고장 원인 및 해결 방법 자세히 살펴보기. 삼성세탁기 DC DE DDC DE1 DE2 DC1 DC2 에러코드 고장 원인 및 해결 방법 자세히 살펴보기. 지난 게시글들에서는 삼성세탁기에서 겨울철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에러코드들인, 4E, 4C, 3E, 3C, 5E, 5C 등의 에러들에 관해 살펴보았습니다.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 2022. 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