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253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ER 01 02 03, 점화불량 에러 원인 및 증상 셀프 AS 방법 살펴봅시다. 겨울철 특히 많이 사용하는 보일러. 그만큼 고장도 잦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중인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그중에서도 잦은 불량으로 알려진 점화불량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러코드 01 - 화재 감지 센서가 고장났을 때 발생하는 에러코드 2. 에러코드 02 - 화재가 발화되었음을 센서가 감지했을 때 발생하는 에러 3. 에러코드 03 - 조명이 10회 이상 반복적으로 꺼졌을 때 발생하는 에러. 위 3가지 에러코드 모두, 점화불량에 관련된 에러코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코드가 뜨면 대부분의 경우는 가스 계량기의 기압 문제로 인해 발생하므로, 가스가 잠겨있는지 확인 후, 보일러를 끄고 30분 후 보일러를 재가동하면 없어지는 불량이라고 하네요. 만약 이렇게 조치를.. 2022. 1. 25.
삼성 레이저 프린터 와이파이 신규연결 및 와이파이 주소변경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삼성 무선프린터 모델명 : SL-C513W SL-T1670W SL-T1672DW SL-J1780W) 오늘은 삼성 무선프린터 와이파이 연결방법과 와이파이 주소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기존에 연결되어 있던 무선프린터의 와이파이가 변경되었을 경우, 조치 방법이 따로 서비스센터에도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아서, 이번에 공유드릴까 합니다. 신규 와이파이 연결방법이나, 와이파이 주소 변경방법이나 피차 별 차이점은 없기에, 일단, 주소 변경방법 위주로 글을 쓰겠습니다. (신규 와이파이 적용방법도 똑같이 따라 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설명 들어가기 전에, 와이파이 연결방법은 레이저프린터 잉크젯프린터 전부 공통이고, SL-C513W SL-T1670W SL-T1672DW SL-J1780W 등의 삼성 프린터에 적용되는 방법입니다. 참고해주세요. 1. 삼성전자 서비스 온라인 사이트 방문 하기 삼성전자서비.. 2022. 1. 25.
동탄 롯데백화점 MVG 프레스티지 되면 받는 혜택들, 라운지 주차장 무료커피음료 이용 후기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결혼 하면서 장만했던 가전제품들과 가구들을 통체로 교체하게되었습니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정수기, 모니터, 침대, 책상 등 거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바꾸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꽤 큰 금액을 소비하게되었습니다. 여러군데에서 사는 것보다는, 한군데에서 구매를 해야지 그만큼 얻을 수 있는 혜택도 많다는 걸 알기에, 이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모든 제품들을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원래 롯대백화점 MVG 프레스티지 등급은 일년에 6000만원 이상의 소비를 해야지만 받을 수 있는 등급으로 알고 있는데, 동탄 롯데백화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그 한도를 조금 낮추어서 적용하고 있어서, 이번에 2022 MVG 프레스.. 2022. 1.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