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211

삼성 청소기 제트 분리와 청소 방법 자세히 살펴보기. 요즘 핫한 삼성 청소기 제트. 강한 흡입력과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기능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기도 했고, 구매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은 그야말로 요즘 핫한 아이템이죠. ^^ 저도 사용을 해보니, 다른 메이커의 청소기들 보다, 더 소음도 적고 흡입력도 좋고, 역시나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기능이 정말 요즘 사람들의 귀차니즘을 확 날려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먼지통을 비워주는 기능이 있다고 해도, 청소기 내부에 쌓이는 미세먼지들은 비워지지 않아서, 적어도 한달에 한번 쯤은 내부 청소 또는 물청소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제품 설명에서는 그냥 두세파트로 분리해서 간단하게 물청소하면 된다라고 나와있으나, 실제로 사용을 해보다보니, 내부 구조가 더 복잡하여, 그 사이사이에 .. 2022. 2. 28.
무료 꿈해몽 꿈풀이 사이트별 정보 공유. 무료로 꿈풀이 꿈해몽해주는 사이트들이 있어서 정보공유드립니다... 개꿈이다 싶은 꿈들도 다~~아 뜻이 있는 법. 기억에 남는 꿈이 있다면, 아래 사이트들에 들어가서 꿈해몽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각 사이트별로 꿈해몽 스타일과 특징들이 있으니, 살펴보시고, 자기 성향에 맞는 사이트들어가서 꿈풀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무료꿈해몽 프리드림24 사이트 : 문장이나 단어 검색으로 꿈해몽 가능 : 물/불/사람/옷/집/뱀/아기/돈 등 여러가지 키워드를 클릭하여 비슷한 꿈을 찾아들어가볼 수 있음. 2) 아시아경제 운세 꿈해몽 : 키워드별 그림카드를 클릭하면, 관련 키워드 꿈해몽이 가능함. : 직관적이고 키워드 안에 키워드 안에 키워드가 있어서, 구체적으로 꿈을 분석할 수 있음. 3) 이지데이 무료꿈.. 2022. 2. 24.
동서울종합터미널 시외버스시간표 가은 가산 가평 간성 갈운리 감곡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정보. 동서울종합터미널에서 가산, 가평, 간성, 갈운리, 감곡, 강릉 등 시외버스터미널까지 가는 버스편 안내입니다. 가은 가는 시외버스는 하루 3 회 운행합니다. 첫차 08:20 막차 18:10 시간표입니다. 가산 가는 시외버스는 하루 10 회 운행합니다. 첫차 07:20 막차 20:00 시간표입니다. 가평시외버스터미널 가는 시외버스는 하루 9 회 운행합니다. 첫차 06:45 막차 20:50 시간표입니다. 간성시외버스터미널 가는 시외버스는 하루 11 회 운행합니다. 첫차 06:49 막차 21:10 시간표입니다. 갈운리 가는 시외버스는 하루 4 회 운행합니다. 첫차 07:10 막차 17:15 시간표입니다. 감곡시외터미널 가는 시외버스는 하루 20 회 운행합니다. 첫차 07:20 막차 21:00 시간표입니다. 강릉.. 2022. 2. 18.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삭제 및 비활성화하고 인터넷익스플로어만 활성화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알려드려요. 최근에 인터넷을 하다보니, 기존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열면, 자동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로 넘어가 버리는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다들 한번 쯤은 경험해보았을 거에요. 어떤 분들은 그냥 엣지도 사용해보니 괜찮아서 그대로 사용하는 분이 계신가 하면, 저처럼, 인터넷 익스플로어에 적응이 되어서 엣지는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분도 있고, 익스플로어로 은행업무나 다른 작업들을 많이 하셨던 분들은, 엣지에서 그 기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엣지로 넘어가지 않고, 인터넷 익스프로어를 그냥 원래대로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기를 바라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익스플로어를 기본브라우저로 바꾸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제어판에서만 조작해서는 안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 알려드릴게요. 1. 일단 제어판에 들.. 2022. 2. 16.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올해 초부터 경기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아주 괜찮은 사업 하나가 있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 올해 초부터 접수를 받는 서비스로, 신청기간은 1월3일부터 2월15일까지... 기한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혜택 기간은 올해 1월부터 올해 6월까지 이며, 시행결과에 따라 지속해서 진행할지의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6월까지 경기버스를 이용하거나, 다른지역 교통수단으로 환승하는 일부구간의 교통비를 내역만 제출하면, 교통비 지원을 해준다는 내용인데요,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기간 : 2022.1.3(월)~2022.2.15(화) 신청자격 :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경기도인 만 13세~23세 청소년 지원내용 : 연간 12만원 (반기별 6만원) 한도 내에서 .. 2022. 2. 7.
더마르스 코인 화성 채굴 앱 게임모드 오픈기념 알아보기. 메타버스 게임을 중심으로 코인 생태계를 열어가려는 대한민국에서 만든 차세대 코인. 더마르스 코인 앱에 드디어 게임모드가 오픈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저 화성 바닥을 랜덤하게 돌아다니는 차량 뒷꽁무니를 멍하니 쳐다보고 있어야 했다면, 이제는, 그 차량을 직접 움직일 수 있는 모드가 나온건데요.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면, 왼쪽이 기존 모드이고, 오른쪽이 게임모드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앱 홈화면의 오른쪽 위에 보이는 빨간색 'Game start' 버튼을 누르면 실제로 자동차를 조종할 수 있는 게임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게임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게임모드를 오픈하면 화성 바닥에 보이지 않던 물방울 모양의 보너스들이 떠있습니다.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게 잘 조종해서 그 물방울 모양을 지나가.. 2022. 2. 4.
카카오뷰 창작센터에서 카카오뷰 수익 관련 정산 및 관리그룹 메일 받은 후기... 카카오뷰를 한지 어언 한달 남짓? 되가네요. 내가 유튜브는 선점하지 못했지만, 카카오뷰는 선점하리라고 야심차게 시작해봤던 카카오뷰지만, 저보다 훨씬 훌륭하고 열심히인 다른 코디네이터 분들이 너무 많아 시무룩해지고 있을 찰나... 카카오뷰로부터 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바로 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 정산 신청 및 관리그룹 등록에 관한 안내 메일... 두둥!~!! 혹시 궁금하실 분들, 또는 향후 수익정산 신청을 하셔야 하는 분들이 도움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블로그에 남겨봅니다. 안내 메일을 받아보면, 위와 같은 내용으로 옵니다. 채널친구수와 보드발행수가 기준치 이상이 되면 이렇게 매달 1일에 메일이 오는 것 같아요. 저는 이 메일을 2월1일에 받았습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맨 아래 '수익 정산 신청하기' 버튼.. 2022. 2. 4.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쉬운 방법부터 확실한 방법까지 살펴보기. 현재 우리나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 사용하는 카톡. 문자 대시 카톡으로 일상을 전하고 대화를 주고 받는 일이 많죠. 그런데 이 때 상대방이 카톡을 확인하지 않거나 연락이 닿지 않을 때는 조급증이 생긴건지 답답하기 이를 데 없습니다. 이 때 살펴보아야 할 것이, 상대방이 나를 카톡으로 차단해 놓지 않았는지, 그 카톡 차단 확인 방법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총 4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긴가민가한 방법, 그리고 비교적 확실한 방법 등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으니, 아래 살펴보시고, 각자 원하는 방법대로, 나를 차단한 상대방을 확인해보자구요. ^^ 1. 친구추천으로 찾기 친구의 연락처를 휴대전화에서 삭제 후, 카톡에 접속 카톡에서도 친구목록에서 지웠던 상대방을 찾.. 2022. 2. 4.
경동나비엔 03 04 05 06 07 08 보일러 에러코드 원인과 증상 셀프 AS 알아보아요. 겨울철만 되면 꼭 한번씩 고장나는 보일러 문제로 고민이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보일러가 센서가 많이 들어가는 제품이다보니, 추운 겨울날 가동 시 센서관련된 고장들이 잦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고장날 때마다 서비스 센터 기사님들 부르기엔 금전적으로 좀 문제가 있겠죠? 대표적인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셀프로 취할 수 있는 조치방법도 알아보도록 합시다. 1. 경동나비엔 에러코드 ER 03 원인 : 점화안됨 에러코드로, 보일러에 가스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뜨는 에러코드입니다. 조치방법 : 보일러에 연결된 가스관의 밸브를 확인합니다. 가스관 밸브가 열려있다면, 건물이나 아파트 중앙밸브도 열려있는지 확인합니다. 둘 다 이상이 없는데 점화안됨 에러가 뜬다면, 서비스 센.. 2022. 2. 3.
파이코인 메인넷 KYC 인증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정리. 작년말 파이코인의 폐쇄형 메인넷이 오픈된 후, 많은 파이오니어들이 KYC 인증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KYC인증은 전세계적으로 각 나라별 150명씩만 진행되어 KYC인증 시스템을 검증하고 있고, 순차적으로 대량 KYC인증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메인넷이 오픈한지 벌써 한달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파이코인에 대해 여러가지 질문사항들이 있어 이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하고 가고자 합니다. 01. 상장계획 ▶현재 상장에 대한 어떠한 계획도 없음. 02. KYC ▶본인 신원 인증을 뜻하며 본인의 국가 신분증으로 인증 필수! 03. KYC 인증은 언제 ▶현재 테스트 중이며 조만간 출시 예정 04. 미성년자 가능 ▶채굴은 가능하나 KYC인증은 각 나라의 법률을 고려하여 미성년자도 인증을 할 .. 2022. 2. 1.
아파트 안방 베란다 가리개 커튼 +린넨천 미싱으로 발코니 셀프 인테리어 하기 아파트 앞베란다를 홈카페로 꾸미기 위해서 인테리어용 방문 가리개 커튼을 두개 구매를 했습니다. 중간에 고풍스러운 티테이블을 놓고 그 앞에 편안한 스윙의자를 놓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양쪽에 자리잡은 책꽃이와 선반들... 반드시 있어야 하는 것들이지만, 인테리어적으로 조금 눈에 거슬린다랄까. 그래서 책장과 선반을 가리기 위해 구매했던 가리개 커튼들이 도착했는데, 문제는 크기가 너무 맞지 않는다는 것. 왜냐하면, 보통 가리개 커튼은 방문을 기준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안방 베란다에 적용하기에는 그 사이즈가 좀 작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각 커튼들에 어울리는 단색 린넨 천을 구매해서, 미싱으로 재탄생 시켜주기로 했죠. ^^ 먼저 결과물부터 보여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두개의 커튼 모두 사이즈가.. 2022.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