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 게임으로 채굴속도 늘리는 방법 (Feat. 파이코인 상장 전 메인넷 KYC인증 소식)
파이코인이 이제 어느정도 궤도에 오른 것 같습니다.
작년 말 폐쇄형 메인넷 오픈 후, 한달여 전 쯤에는 락업기능이 생기면서 채굴율에 변화가 오게 되었고,
그동안 말로만 있던 노드 보상도, 채굴속도를 늘릴 수 있는 방법으로 보상을 해주고 있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5월 중에 전세계적으로 KYC인증 계획도 있다고 합니다.
파이코인 코어팀이 기존에 약속했던 계획들이 차질없이 진행되는 것 같아, 내심 기쁘고 더욱더 파이코인에 대한 믿음이 확고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무엇보다 파이코인이 상장되기 전까지 최대한 많이 채굴을 해놓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전 게시글에서는 채굴속도 향상을 위한 노드보상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 혹시 노드 보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게시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04.29 - 파이코인 노드가 대세인 이유. 파이코인 채굴율이 낮아지는 이유. (Feat. KYC 인증)
오늘은 채굴속도 채굴율을 올리기 위한 방법으로 노드 이외에 다른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바로 파이코인 게임입니다.
파이코인 게임에는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제가 오늘 이야기할 게임은 'World of Pi Championship'이라는 게임입니다.
동일한 그림의 국기들을 정열시키면, 정열시킨 부분이 제거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게임 알고리즘이 중독성이 강하고 도전하고픈 생각이 강하게 들수 있도록 각 스테이지 마다 미션이 주어지고 있어서,
누구나 부담없게 꽤 오랜시간을 게임에 몰두할 수 있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일단, 채굴속도를 올리기 위해서는, 파이코인 브라우저에 들어와서 머무르고 이용하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무한대로 채굴속도는 올라간다는 걸 아시면 됩니다.)
아래 게임으로 들어가는 방법과, 게임 인터페이스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1. 게임 들어가는 방법
일단, 파이앱 첫화면의 왼쪽 위 삼선 메뉴에서 'Pi Browser'를 클릭 후, 'Pi Browser 로그인하기' 클릭,
그 다음 나오는 화면에서 브레인스토밍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런 다음 'Continue' - 'World of Championship'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맨아래쪽으로 내리시면
게임으로 들어갈 수 있는 url이 나오고 오른쪽에 copy를 누르면 주소가 복사되는데, 이 복사된 주소를 맨 위쪽
파이브라우저 상의 주소창에 붙여넣기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로딩이 끝난 후 화면을 클릭하면,
그러면 이렇게 게임 화면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게임 점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게임에서 1위가 되는 사람에게 68만코인이 상금으로 돌아가게 되는 게임입니다.
물론, 지금은 테스트파이로 테스트 개념의 게임이지만, 나중에 오픈형 메인넷이 출시되고 나면,
테스트파이가 아닌 실제 파이코인으로 진행될 게임이므로, 미리 게임 방법이나 순위랭킹에 이름을 올려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기 위에 보시는 번호가 각 스테이지 번호입니다.
스테이지 번호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의 게임조작 화면이 나옵니다.
최대 몇번까지 움직일 수 있는지, 그리고 target 점수가 몇점인지, 그리고 이 화면 전에 이 스테이지에서의 미션까지 나오는데,
이렇게 제한된 움직일 수 있는 횟수 안에, 미션을 성공시키면서 타겟 점수 이상을 획득하게 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입니다.
꽤 단순하지만 이상하게 매력이 있는 게임이어서, 틈틈히 시간이 남을 때 들어가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하루 이틀 틈틈히 시간날 때 마다 들어가서 게임을 했더니, 평소 0.2정도이던 앱사용보상이, 오늘은 2.5정도가 나왔습니다.
노드 보상이 CPU 성능에 따라 1~10까지 나오는 걸로 보면, 2.5가 절대로 작은 숫자가 아니지요.
자신의 팀원 10명에 해당하는 숫자입니다.
어쨌든, 오늘은 노드보상 이외에도 채굴속도를 늘릴 수 있는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 파이코인 참여자가 많지 않다고 합니다.
파이코인 채굴은 아직 끝이 아니고, 개방형 메인넷 오픈과 거래소 정식상장까지는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아있어서.
체감상 아직 2~3년 정도는 더 채굴이 가능한 기회가 있습니다.
때문에 아직 시작하시지 못한 분들 또한 기회가 남아 있다는 겁니다.
들어는 보았으나 경험을 못해보시거나, 관심은 있는데 어떻게 할 지 몰라서 못했던 분들은 아래 제 이전 글 참고하셔서, 꼭 진입하실 수 있을 때 진입하시면 좋겠네요. ^^
2021.04.19 -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파이코인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