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삼성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사용팁 설치하기 사용방법 알아보기 (SAMSUNG BESPOKE)

by 제페토 2022. 8. 16.
반응형

오늘은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사용방법 및 설치, 사용팁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4도어 냉장고와 함께 세로 사이즈가 똑같이 나오는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를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기능들도 추가되어 있고 인테리어적인 느낌도 있어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설치할 때 주의 사항

최초 설치 또는 이사를 위한 운반시에 주의할 점과, 현장에서 설치할 때의 유의점에 대해 알아두셔야 겠습니다.

하기 이미지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2. 사용 시 알아둘 사항

사용할 때 이슈사항이나 처음 사용할 때 알아두셔야 할 사항들입니다.

김치냉장고에서 플라스틱 냄새가 날 때 대처법 / 처음 가동할 때 소리가 크게 난다면? / 식품을 처음 보관할 때 유의사항 / 사용 중 경보음이 울릴 때 대처법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반응형


3. 김치냉장고 사용 팁

김치를 장기간 저장하거나, 김치종류별로 어떤 모드로 김치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참고로, 김치를 김치통에 보관할 때는 저장한계선 이하로 넣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너무 많은 김치가 들어가 있으면 내부에 김치 발효하면서 생긴 가스가 차서 김치국물이 흘러 넘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김치 국물이 넘치면 내부로 공기가 유입되어 김치가 상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김치 종류별로 김치저장 온도와 환경이 다르다고 하니, 아래 이미지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김치냉장고를 비롯 삼성의 기타 다른 제품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명을 입력하시면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