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 방법 및 웹포토샵 정보 (photoshop 다운로드 할인 정보 포토피아 픽슬러 페인트)

by 제페토 2023. 11. 27.
반응형

디자인이나 그래픽, 또는 사진 작업을 할 때 가장 필요한 필수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바로 포토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포토샵 이외의 여러가지 그래픽툴들이 나왔지만, 구관이 명관이라고 오래전부터 역사가 깊은 포토샵은 지금까지도 계속 기능이 개선된 업그레이드판을 내놓으며 다른 여타의 그래픽툴보다 한발 앞선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이 어도피 포토샵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체험판으로 기간한정이 있는 체험판이 아닌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웹포토샵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받기 (▶▶링크◀◀)

 

반응형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에서 아래쪽의 무료체험판을 클릭해주시면 무료로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제 포토샵도 어도비에서 개발한 생성형 AI툴인 Firefly를 통해 생성형 채우기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라고 합니다. 올 해부터는 ai기능이 있는 포토샵 버전으로 무료 다운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무료체험판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7일 무료 체험 후, 2만4천원 월구독료로 포토샵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가 뜨는데요, 포토샵을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구독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들이 나옵니다. 설명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료체험신청 후 7일 동안 언제든지 취소를 할 수 있으니 체험판을 얼마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을 유료로 구독하면, 포토샵 프로그램의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고, 여기에 포토샵 전용 폰트, 템플릿, 생성형 ai툴 firefly, 100GB 클라우드 스토리지 등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계속을 클릭하시면, 마지막 카드 정보를 넣고 결재할 수 있는 항목이 나오는데요, 카드 정보만 입력하시고 7일동안 체험판을 마음껏 이용해보시고 바로 취소해주시는 것도 무료로 포토샵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었습니다.


2. 어도비 포토샵 할인 받기

 


어도비 포토샵을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크게 두 가지 방법인데요, 학생 및 교사 자격으로 다운을 받거나, 초중고등학교 또는 대학교에서 사용할 교육기관용으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학생 및 교사 자격으로 다운을 받기 위해서는, 위 1번 링크의 위 메뉴 중 '학생 교사'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보시면 월구독료 1만8천원에 포토샵 뿐만 아니라 20개 이상의 어도브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팁은 13세에서 18세 자녀가 있는 부모의 경우에도 어도비 구독료를 저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꼭 놓치지 마시고 혜택을 모두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교육기관용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마찬가지로 1번 링크로 들어가서 '초중고 대학교'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보시면 월 이용요금 1만7천원으로 포토샵을 이용할 수 있어, 개인자격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3. 무료 웹 포토샵 사이트 정보

 

 


* 포토피아 (photopea)

 


한국어를 지원하는 사이트로 포토샵과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여러가지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터페이스가 포토샵과 비슷하기 때문에, 포토샵에 익숙하신 분들에게 접근하기 편한 사이트입니다.

특히 포토피아의 경우, 다른 웹포토샵 처럼 따로 설치파일을 이용해 컴퓨터에 설치해야 하는 것이 아니고 사이트에 들어가기만 해도 모든 포토샵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픽슬러 (Pixlr)

 


픽슬러 역시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웹포토샵입니다. 

오히려 포토피아보다도 먼저 런칭된 사이트로, 인터페이스는 포토피아 대비 더 단조롭지만, 직관적이어서 픽슬러에 익숙한 분들은 또 픽슬러만 이용하는 매니아층이 있는 웹포토샵입니다.

* 김프 (Gimp)

리눅스와 맥을 지원하는 웹포토샵으로 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게 아니고 따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컴퓨터에 깔아서 사용하는 웹포토샵입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작업할 수 있고 여러가지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 페인트넷 (Paint.net)

웹포토샵 사이트 중에 가장 직관적이고 심플한 프로그램입니다.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