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뉴스

차기 대권주자 윤석열 최근 지지율 및 윤석열 관련주 맛보기.

by 제페토 2021. 4. 28.

오늘은, 차기 대권주자로 손꼽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최근 지지율 변화와 함께, 윤석열과 지연학연으로 묶인 관련주들에 관해 살펴 볼까 합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잠행이 길어질수록, 그리고 현 여당의 삽질이 계속될 수록, 왠지 젊은 세대 들의 윤총장을 향한 지지율이 높아지는 느낌입니다.

 

특히나 최근 서울 시장, 부산 시장의 재보궐선거에서 보았듯이, 현 여당을 향한 국민들의 불만이 최고조에 오른 지금, 재보궐선거 이후에도 국민들의 불만은 쉽게 사그라 들지 않는 모양새입니다.

 

출처 : 연합뉴스

 

게다가, 그동안 24번이나 부동산 정책을 바꿔가며, 국민들을 양분하고, 국민들을 대혼란에 빠뜨리면서, 공시지가 또한 70%까지 올리면서, 서민들도, 중산층들도 국민 어느누구 하나 이득은 없고, 정부 세수만 확보하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정부에 대한 불신은 점점 높아지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일까요.

윤석열 총장 자신은 대권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국민들의 대다수는 윤총장의 대권도전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듯 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대권 지지율 1위를 유지하고 있던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최근 윤석열 전검찰총장이 앞서나가고 있다는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윤총장의 잠행 또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정부여당을 대체할 인물로 더 간절함을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윤총장이 대권에 나오든 나오지 않든, 현재 상황은 정부여당과 민주당으로서는 썩 달가운 분위기는 아닐껍니다.

 

그래서인지, 공시가 문제 때문에 5월까지는 부동산 완화대책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이되고 있고, 늦어지는 코로나 백신 접종에도 더 힘을 쏟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부디, 얼마 남지 않았지만, 지금부터라도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과거 촛불을 들었던 지지자들 중 상당수가 왜 지금은 정부여당에 등을 돌렸는지를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윤석열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관련된 주식 또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이라는 것이, 원래 분위기를 편승하는 편이라서 특히나 정치적인 이슈에 민감한 것 같습니다.

 

저는 주식을 추천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최근 각광받고 급등하고 있는 윤석열 관련주라고 한다면, 깨끗한 나라, NE능률 정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내년 대선 전까지는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하며 우상향하다가, 윤석열 총장의 대권의지에 따라 주식의 추후 향방도 결정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