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코인

파이코인 상장 후 한달, 시세 및 파이네트워크 향후 가치는? - pi coin

by 제페토 2021. 5. 11.

파이코인이 싱가포르 선물 거래소에 상장된지도 벌써 한달이 되가고 있습니다.

 

4월14일에 1불로 상장된 후, 지금이 5월 10일이니, 한달이 채 못되었지만, 파이코인의 선물거래소 시세는 어느정도 안정세를 찾아가는 모습입니다.

 

1불로 상장된 직 후, 바로 10불로 껑충 뛰어오르더니, 며칠만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14불까지 가격급등을 보이다가, 비트코인이 급하락을 하자 파이코인도 그 분위기에 휩쓸려 7불까지 떨어졌다가, 이제는 다시 10불정도 선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아직 한달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정식거래소 상장 시계는 계속흘러가고 있고, 지금 선물거래소의 시세를 통해 올해말 메인넷 오픈 후 정식상장 시의 시세를 조심스럽게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초기 상장가는 2불선으로 보여집니다. 선물거래소에서 1불로 시작했던 것보다는 두배의 가격으로 시작하는 것인 만큼, 초기 점핑되는 가격 또한 선물거래소의 2배 이상일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선물거래소에서 단 며칠만에 14불까지 올랐던 경험을 비추어 미루어보자면, 적어도 2불에서 시작해서 30불까지는 무난히 찍고 다시 내려올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파이네트워크 코어팀에서 선발한 전세계 각국의 정식 테스터들 사이에서 현물처럼 파이코인이 유통되고 있는데, 그 가격이 지금도 10불~20불 사이라는 점 또한, 향후 정식 상장 후 가격이 10~20불 사이 또는 그 이상이 될 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 쯤되면, 다시 한번 파이코인이란 어떤 코인이고, 미래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얼마전 파이코인이 1700만명의 채굴자들의 모집을 마쳤다고 합니다. 올 하반기 메인넷 오픈을 하게되면, 현재 채굴하고 있는 채굴률의 1/2 이상으로 채굴률이 낮아지고, 머지않아 채굴은 중단되게 됩니다.

 

아마도, 이런 속도라면, 올 하반기에는 전세계 3000만명의 채굴자들이 파이코인 채굴을 마치고, 이제 부자의 반열에 오를 날만을 기다리는 시간싸움만이 남아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많은 분들이 파이코인을 더 많이 채굴해서 제2의 기회를 잡고, 다른 많은 분들도 도와주고 하면 좋겠습니다.

 

파이코인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가입방법, 채굴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아래 

저의 다른 글들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클릭 ▶▶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파이코인을 잡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