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코인

파이코인 거래 당근마켓에 뜨다.

by 제페토 2021. 12. 24.
반응형

제목 그대로 입니다.

당근 마켓에 제품의 가격을
파이코인으로 받겠다는
사람이 있네요.

아마 곧 있을 메인넷 이후에
제품 가격을 코인으로 받겠다는 것 같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파이코인 처음 할때만해도.
이런 날이 오리라곤 꿈도 못 꿨네요.ㅎㅎ



돌반지 한돈을 600개 파이코인으로 거래하겠다는 말이네요.ㅎㅎ

금 한돈이 현재 30만원 정도 하니까,

파이코인 한개의 가격을 500원으로 쳐주겠다는 건데...

흠...

왠지 코인거래하는 사람이 손해 보는듯 한. ^^

어찌되었든.
파이코인의 오프라인 거래를 실제로 목격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