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제주도 도보여행 올레길 지도 정보 (제주여행 한라산등산로 둘레길 트레킹)

by 제페토 2024. 2. 24.
반응형

오늘은 제주여행을 하면서 도보여행을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도보여행코스와 함께 올레길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여행을 자주 가다보면, 맨처음에는 서귀포 및 제주시에 유명한 관광지라던지 유명 맛집탐방을 하게 되는데, 제주 여행을 자주하거나 시간이 지나다보면, 여러 오름길이라던지 올레길, 트레킹 코스, 도보여행길 등에 관심을 가지게 되기 마련입니다. 아래 대표적인 도보여행길을 소개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도보여행길 지도

 

반응형

 


제주도를 대표하는 도보여행길 지도입니다.. 제주올레 1코스부터 21코스까지 위치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레길 이외에도 한라산 등산로, 한라산 둘레길, 사려니숲길, 거문오름 트레킹코스, 수월봉 탐방로, 산방산 트레일, 김녕 트레일, 성산 트레일 등의 정보가 있으니, 아래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라산 주변으로, 천마오름, 돌오름, 시오름, 사려니오름, 붉은 오름, 토산망오름, 통오름 등의 여러 오름 위치 들도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보시고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주일간 제주도 여행 계획표


2. 차귀도, 당산봉, 수월봉 둘레길 / 산방산 용머리해안 둘레길

 


차귀도~당산봉~수월봉 둘레길과, 산방산 주위를 둘러서 사계리까지 이어지는 용머리해안이 보이는 둘레길을 더 자세히 살펴보는 정보입니다. 아래 보시고 여행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김녕성세기해변 입산봉 둘레길 / 성산일출봉 둘레길

 

 


김녕해변 주변 둘레길과 성산일출봉 둘레길에 대한 더 자세한 지도입니다.

입산봉입구에서 월정리사무소를 거쳐 환해장성, 김녕해변까지 이어지는 둘레길과, 성산일출봉에서 시작해 성산항, 식산봉으로 이어지는 둘레길입니다. 아래 보시고 여행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