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주일간 제주도 여행 계획표 제주도 지도에 담아 보았어요.(Feat. 라마다프라자호텔, 섬오름호텔)

by 제페토 2022. 5. 2.
반응형

이번 주, 바로 내일 5박6일간의 거의 일주일 간의 제주도 여행을 아이들과 함께 떠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제주도 여행을 갈 때면, 항상 엑셀파일로 여행 계획을 철저하게 짜고 가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아이들도 많이 크고 자기들이 가고 싶은 곳도 다들 다르고 하다보니까,

 

더 자율성을 주기 위해서, 이번에는 제주도 지도를 놓고 그 곳에다가 가볼 만 한 곳을 표기해보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아이들에게 가볼 만 한 곳을 처음부터 검색해서 표기해보라고 하려다가,

 

그러면, 진도가 나갈 것 같지 않아서 ^^;;;

 

일단, 대표적이고 재미있을 만한 곳들 위주로, 제가 지도에다가 표기를 해두고 이 중에서 아이들에게

 

날짜별로 가고 싶은 곳을 찍고, 계획을 짜보라고 할 참입니다.

 

과연, 잘 될 지 모르겠네요.

 

혹시, 저처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신 분들이시라면, 아래 유명한 명소가 표시된 제가 제작한 지도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라마다프라자호텔과 섬오름호텔에서 묵게 되어서, 제주도 지도에 이 곳들은 별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표기되어 있는 곳들을 쭉 표기해보면,

 

넥슨컴퓨터박물관 불빛정원 국립제주박물관 라마다프라자호텔 아침미소목장 귤꽃카페 해녀박물관 만장굴 캔디원 에코랜드테마파크 거문오름탐방 절물자연휴양림 제주도립미술관 사려니숲 성산일출봉 해녀박물관 성읍민속마을 환상숲곶자왈 유람위드북스 로봇플래닛 어린왕자감귤밭 마노르블랑 수국카페 산방산 주상절리 섬오름호텔 흑돼지BBQ 천지연폭포 왈종미술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