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코스트코 카드 코스트코 멤버십 현대카드 가입방법 및 이용방법 (COSTCO Hyundai Card)

by 제페토 2023. 9. 16.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대형마트 하면 누구나 다 일단 먼저 코스트코(COSTCO)를 떠올릴 만큼 이제 우리나라 안에서 코스트코의 위상이 그만큼 커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스트코가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처음으로 선보인 창고형 대형마트이기도 하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품질도 좋고 가격과 양에 있어서 가성비도 꽤 괜찮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2019년 이전에는 삼성카드로만 코스트코에서 계산이 가능했는데, 2019년 이후부터 10년 동안은 이제 현대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코스트코 멤버십 가입과 현대카드 가입을 둘 다 해야지만 코스트코에서 양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 코스트코 멤버십 신청 방법

 

반응형

 

 

먼저 현대카드에 가입하기 전에 먼저 코스트코 멤버십을 가입하셔야 합니다.

 

코스트코와 현대카드가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가입할 때 신청하는 란에 코스트코멤버십 회원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미리 준비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제는 사업자가 가입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2가지와, 일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이렇게 2가지, 총 4가지의 멤버십이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신용카드 이고 코스트코 멤버십도 가입하게 되면 코스트코라고 쓰여진 회원카드를 따로 받게 됩니다. 코스트코 입장 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연회비 정보입니다.

비즈니스 회원권 : 33,000원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 : 80,000원

골드스타 회원권 : 38,500원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 :80.000원

 

4가지 멤버십 모두 신세계 코스트코 매장 이용이 가능하고,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몰 이용도 가능하며, 가족 카드가 추가로 1매 더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의 경우, 코스트코 구매금액의 2%가 적립되는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이 2% 리워드 적립의 경우 연간 한도 100만원까지 적립이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정보

 

 

 

코스트코 멤버십에 가입을 하셨다면, 이제는 현대카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어떠한 현대카드든 코스트코에서 결재가 가능하지만, 그래도 코스트코를 이용하면서 가장 리워드 적립 혜택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에 가입을 하시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단, 매월 50만원의 전월 실적으로 채울 수 있고, 코스트코에서 연 30만원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현대카드 리워드 카드가 더 메리트가 있고, 만약 전월 실적 50만원을 채울 수 없는 경우라면, 오히려 할인혜택 및 리워드율이 더 높은 현대카드도 있으니 찾아서 가입하는 게 더 좋습니다.

 

연회비 : 1만원

전월실적 : 50만원

훨 리워드 혜택 한도 : 무제한

 

리워드 혜택 : 코스트코(매장, 온라인몰) 이용 금액의 3%를 적립해줌. (연 최대 50만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

(만약 전월실적 50만원 미만인 경우, 적립률은 1%)

코스트코 이외의 생활편의영역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1% 적립(전월실적 50만원 미만), 2% 적립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이렇게 모은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는 코스트코 고객센터에서 바로 바우처로 교환한 뒤 코스트코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1년간 코스트코 이용 금액이 30만원을 넘어가면, 그 다음 해에는 연회비 1만원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