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포토샵 파워포인트 사람이미지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best5 정보 (cs6 ppt free human icon download)

by 제페토 2023. 9. 11.
반응형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ppt)를 사용하다보면 , 여러가지 이미지와 아이콘들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특히나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할 때는 여러가지 상황 속에서 사람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 오늘은 포토샵, ppt에 사용 가능한 사람이미지 및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찾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플래티콘 (/www.flaticon.com)

 

반응형

 

플래티콘이라는 사이트에서는 파워포인트와 포토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콘, 스티커, 애니메이션 적용된 아이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아래는 이 사이트에서 human 이라는 코드로 사람이미지를 찾아본 화면입니다. 보시면 46만개가 넘는 아이콘들이 검색이 되는데, 각 상황별로 필요한 사람이미지를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프리픽 (/www.freepik.com)

 

 

프리픽이라는 사이트에서는 벡터이미지와 실사포토, 각종 이미지와 아이콘들, 그리고 비디오파일과 포토샵 등의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편집 가능한 PSD 파일 등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포토샵 및 PPT에서 활용 가능한, 3D 이미지와 여러가지 폰트 글씨체 등도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는 프리픽 사이트에서 HUMAN이라는 키워드로 사람이미지를 검색해 본 화면입니다. 위 플래티콘 사이트 보다 양은 많지 않지만, 확실히 플래티콘과는 아이콘 성향이나 특성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사이트도 선별하여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3. 아이콘스카우트 (/iconscout.com)

 

 

아이콘스카우트라는 사이트에서는 파워포인트 및 피그마, 캔바, 구글닥스, 구글슬라이드, 어도브xd, 어도브일러스터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이미지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2D 아이콘 뿐아니라, 움직이는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 3D 아이콘, 아바타, 이모지, 그리고 3D 아이콘 및 이미지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편집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래는 이 사이트에서 사람이미지를 검색한 화면으로 아이콘만 8만7천 개 정도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여러가지 종류별 묶음 패키지로도 동일 종류의 아이콘들을 묶어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아이콘파인더 (/www.iconfinder.com)

 

 

아이콘파인더 사이트는 여러가지 아이콘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심플하고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간결하고 심플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래는 사람이미지로 검색해 본 화면인데, 8만개 정도의 검색 데이터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이외에도 일러스트레이션 및 3D 이미지, 스티커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이미지를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5. 아이콘팩 (/www.iconpacks.net)

 

 

 

아이콘팩이라는 사이트는 파워포인트 전문 아이콘 무료 제공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들의 경우에는 많은 이미지와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 등을 제공하지만 어떤 기준 이상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전환을 해야하지만, 이 사이트는 정말 필요한 아이콘만 다루어 그 양이 적은 대신 모두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파워포인트에서만 사용가능한 아이콘 파일을 제공하고 있어, 어떻게 보면 PPT만을 위한 차별점이 있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아이콘팩 사이트에서 사람이미지를 검색한 화면입니다. 187개 밖에 검색결과는 안나오지만 모두 무료이고 활용도가 높은 이미지들입니다. 추가로 이 사이트에서도 여러가지 묶음 아이콘들을 동일한 특성에 따라 나누어 모음팩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