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2024 데일리 플래너 하루 일정 계획표 4종 엑셀파일 다운로드 (스터디 일정표 PDF 파일)

by 제페토 2023. 12. 4.
반응형

요즘 바쁘다보니 시간을 쪼개서 사용해야 할 경우가 많이 있기도 하고, 할 일이 많은 경우에는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놓고 일을 하면 보다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사용되는 것이 바로 데일리 플래너, 하루 일정표 계획표 등의 말로 쓰이는 스케쥴표입니다.

오늘은 막상 스케쥴표를 짜려다 보면 양식부터 어덯게 해야할 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4가지 종류의 스터디 플래너, 하루 일정 계획표 등을 소개드리고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소개드리는 스케쥴표들은 엑셀파일과 PDF파일로 되어 있어, 엑셀로 직접 계획을 타이핑하셔도 되고, PDF로 종이출력을 하셔서 수기로 계획을 작성하셔도 좋습니다. 일반인들은 물론 학생들 역시 회사업무나 학교공부 일정을 계획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가장 심플한 하루 일정 계획표 다운로드 받기 (▶▶엑셀파일◀◀)(▶▶PDF파일◀◀)

 

반응형


위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하루일정 계획표를 볼 수 있습니다. 계획표 중 어쩌면 가장 심플하고 필요한 항목들로만 짜여진 계획표로, 오늘의 중점 포인트와, 오늘 할 일이 무엇인지 리스트, 그리고 할 일에 대해 오늘 세부 시간별 일정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먼저 맨 위 오른쪽의 날짜부분에 년, 월, 일을 기입하고 나서, 그 아래 쪽에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 해당되는 요일에 동그라미를 쳐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시간표 일정은 한 시간 단위로 쪼개져 있으며, 주로 할일 리스트 항목이 많이 배정되어 있어, 업무가 산더미 처럼 쌓인 회사원들에게 유용한 계획표라 하겠습니다.


2. 파스텔 톤의 예쁜 Daily 계획표 다운로드 받기 (▶▶엑셀파일◀◀)(▶▶PDF파일◀◀)

 


위 링크를 클릭하고 파일을 다운받으면, 아래와 같은 계획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나름 신경써서 파스텔톤으로 예쁘게 꾸며본 계획표입니다.

 


1번의 심플한 계획표와 비슷한 구성을 가지지만, 노트부분을 추가하고, 내일 할 일 목록도 미리 체크해보는 항목을 만들어 놓은 스케쥴표입니다.

년월일, 그리고 날씨 기록하는 항목도 넣어두었으며, 오른쪽 위 달력과 같이 생긴 부분에는 오늘이 이번달의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 날인지 표기할 수 있게 된 부분입니다.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하고 예쁜 플래너로, 학생들이 사용하거나 직장 여성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플래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자유롭게 기입이 가능한 하루 계획표 다운로드 받기 (▶▶엑셀파일◀◀)(▶▶PDF파일◀◀)

 


이번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계획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래너들에 비해서 최대한 단순하면서도 사용자의 자유도가 높은 플래너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항목은, 날짜와 오늘의 목표를 맨 위에 적고, 오늘의 학습할 내용을 무엇을, 언제, 어떻게 하는지 구체적으로 적은 후, 오늘의 할 일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두었습니다.

수험생이나 고시생, 그리고 회사원들에게도 적절하게 사용이 가능한 플래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단 1초로 허투로 쓰지 않을 수 있는 detail daily planner 다운로드 받기 (▶▶엑셀파일◀◀)(▶▶PDF파일◀◀)

 

 


마지막 플래너는 위 링크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날짜를 맨 위에 기입하고 하루를 15분 단위로 끊어서 일정과 계획을 짜는 아주 디테일한 계획표입니다.

 


주로 1분 1초를 다투는 수험생들이나, 고시생, 그리고 하루를 꽉채워서 사용해야 하는 운동선수들, 택배기사님들 등 다양한 직종의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는 계획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