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롯데월드 매직패스 꿀팁 예약성공 후기 확인하구 놀이기구 많이 타는 방법. (Feat.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팁, 파라오의분노 해성특급 후룸라이드 등)

by 제페토 2022. 6. 20.

롯데월드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아침부터 줄을 뭐 몇백미터 서서 들어가면 또 들어가서도 놀이기구 한번 타려면 엄청 오랜 시간 줄을 서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오전타임에는 1~2시간 줄서는 것은 기본이고, 오후 늦은 시간에도 인기없는 놀이기구 조차 10~30분 가량은 줄을 서야지 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기가 많은 자이로스핀, 스페인해적선, 자이안트루프, 자이로드롭, 파라오의 분노, 월드 모노레일, 해성특급, 번지드록, 자이로스윙, 후룸라이드 등의 놀이기구들은 오전이나 오후나 기본 2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합니다.

정말이지 너무 피곤하지요. ㅠㅠ

그래서 롯데월드에서 내놓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롯데월드 앱으로 가능한 매직패스 기능인데요, 놀이기구 마다 줄서서 타는 입구가 있고 매직패스로 그냥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약간의 입장료를 더 추가하고 내면, 롯데월드 앱으로 15분 마다 한번씩 매직패스라고 자신이 타고 싶은 놀이기구를 선착순으로 미리 예매하는 시스템입니다.

 

 

반응형

 


그런데 이 시스템도 너무 여러사람이 몰려서 접속하다보니, 누르는 타이밍에 앱이 버벅거린다거나 누르는 순간을 놓치면 매직패스를 사용하기에도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그래서, 제 경험을 기준으로 알게된 매직패스 꿀팁에 관해 공유해볼까 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부모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매직패스 예약은 오프라인 줄 대기시간이 긴 것부터.

일단 매직패스 예약할 놀이기구는 오프라인으로 줄을 섰을 때의 대기시간이 긴 것부터 하는 게 유리합니다.

매직패스 앱에 들어가시면 놀이기구 오른쪽 위에 실시간 대기시간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15~30분 정도 되는 것들은 실제로 줄을 서보면 그것보다 적게 걸리는 게 많아서, 직접 줄을 서서 타는 게 좋구요,

1~2시간 대기를 해야하는 놀이기구부터 공략하는 게 좋습니다.


2. 누르는 타이밍과 누르는 방법

 



그렇다면 매직패스 앱에서 매 15분 마다 선착순으로 누를 때 잘 선택되는 방법이 무얼까요?

일단 제 시간이 되기 전에 원하는 놀이기구 항목에 미리 들어가서 준비하고 있다가 누르는 방식은 안됩니다.

왜 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미리 최종 선택화면까지 들어가서 대기하다가 시간이 되면 누르는 방식으로 시도 하면, 선착순 시간이 되었는데도 시간이 안되었다라고 인식이 되는 듯 했습니다.

만약 10시15분에 선착순 선택을 한다라고 하면, 14분이 되면 눈이 빠지게 앱 화면을 보고 있다가, 15분이 되자마자 놀이기구 항목으로 들어가서 선착순 탭을 눌러야 합니다.

 

 

 

 


만약 초시계가 있다면, 14분부터 초시계를 재다가 14분 58~59초에 놀이기구 항목을 클릭하고 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안됬다고 후회말고 한번더 클릭해보기

 


가끔 취소 티켓이 그 선착순 티켓 발매되는 그 순간의 찰나에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이 선착순 탭을 눌렀는데 예약성공하지 못했다고 바로 돌아서지 마시고,  한두번은 더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운이 좋으면 그 찰나의 순간이 여러분의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


4. 롯데월드 와이파이 보다는 5G 통신으로,

 



예약시간에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자신의 스마트폰 통신상태가 어떤가도 예약이 되느냐 마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경험 상 롯데월드에서 제공하는 무료 와이파이에 접속하는 것 보다는, KT, SKT, LGU+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5G 서비스를 이용해 접속하면 약간 더 빠르게 접속이 가능했습니다.

아마도 롯데월드 무료 와이파이에 사람들이 더 몰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dventure.lotteworld.com/kor/enjoy/attrctn/list.d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