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후쿠오카 큐슈 가족여행 하카타역 근처 호텔 추천 정보 (규슈 숙소 특징 및 위치 숙박비 가격 조식 지도 방문객 평점 오리엔탈 호텔)

by 제페토 2022. 11. 12.
반응형

정권이 바뀌고 이제 일본과의 관계가 우호적으로 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일본과의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지고, 그럼에 따라서 또 일본으로 자유여행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역시 4년 전까지만 해도 일년에 한두번은 꼭 갔던 일본여행을 지난 정권에서는 단 한번도 가보지를 못하다가, 이제서야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져서 가족들과 함께 가보려고 계획을 짜고 있습니다.

저 처럼 일본여행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규슈(큐슈) 후쿠오카로의 여행을 위해 필요한 호텔 정보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저희 가족 여행을 준비하면서 여러군데 찾아보다가 최종적으로 4군데 호텔숙소를 골라서, 정보를 남겨볼겸 그리고 저처럼 일본 여행,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를 드릴 겸 해서 게시글로 써봅니다.

1.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숙소 특징과 평점, 위치, 숙박비 등


먼저 소개드릴 호텔은 하카타역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를 가지고 있는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입니다. 4성급 호텔로 10점 만점 중 8.8점을 받았고, 호텔스닷컴에서 1000개가 넘는 가장 많은 후기를 남긴 호텔이기도 합니다. 이 호텔은 4인가족이 묶을 수 있도록 21~25제곱미터크기에 슈퍼싱글 침대가 두개 놓인 일본 치고는 제법 큰 평수의 숙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가격은 1박에 한화로 26만원에서 30만원 정도이고, 숙박비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일본의 조식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하카타역에서 불과 100미터 이내의 바로 옆에 호텔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도보로 이동하고 또 도보로 역에서 기차를 갈아타기에도 좋은 호텔이라는 점입니다. 저도 4개의 호텔 중 이 곳을 편의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어서, 오는 1월 일본 여행에서 이곳에 묶을 예정입니다.


2. JR 규슈 호텔 블러섬 하카타 추오 위치 및 특징 평점, 가격표


다음은 JR 규슈 블라섬 하카타 추오 호텔입니다. 바로 전의 오리엔탈 호텔에 못지 않게 하카타역의 왼쪽으로 아주 가깝게 붙어 있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이 호텔은 3.5성급 호텔로 10점 만점 중 9점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네요. 오리엔탈 호텔에 비해 평점은 높지만, 후기가 200개 정도 여서, 방문객은 오리엔탈에 비해 많지 않은 듯 합니다.

가격은 28제곱미터에 일박이 27만원입니다. 오리엔탈 처럼 슈퍼싱클침대 2개가 놓여 있고 방 크기는 조금더 큰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숙박비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조식이 4명해서 한화로 4만6천원가량이 더 추가지불해야 합니다. 조식까지 더해보면 일박에 31만6천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블라썸이라는 호텔이름처럼 오리엔탈에 비해서 호텔이 조금 더 블링블링하고 아기자기하고 여성여성 스러운 느낌입니다.

 

 

 


3.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나카수 가와바타

이번 호텔은 3.5성급 호텔로 하카타역 왼쪽으로 더 떨어져 있는 숙소입니다. 이 호텔의 특징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며, 10점 만점 중 8.8점을 기록하고 있는 곳입니다. 18제곱미터 크기에 싱글침대 2대가 놓여있고, 조식불포함 가격으로 일박에 17만원에서 22만원 정도의 숙박비가 들어갑니다. 조식은 2만원 정도의 추가비용이 더 들어갑니다.

 


4.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마지막 호텔은 하카타역에서 왼쪽으로 지하철을 타고 가면 나오는 텐진역에서 가까운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호텔입니다. 평점 8.6점의 3성급 호텔입니다. 18제곱미터에서 21제곱미터의 방 크기에, 싱글침대 2개가 들어가는 숙소입니다. 하카타역에서 거리가 먼 만큼 숙박비도 다른 곳에 비해 적은 편인데요, 일박에 12만원에서 15만원 수준이고 조식은 2만원 정도 추가비용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