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미리보기 염탐 사이트 정보)

by 제페토 2022. 12. 12.
반응형

인스타를 하다보면 관심있는 사람이나 친한친구, 또는 모르는 사람이라도 흥미가 생기는 사람들의 인스타 스토리를 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 좀 찝찝한 것인 인스타에서는 스토리를 내가 보면, 누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 기록이 남게 된다는 점인데요, 친구인 경우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전여친 전남친이라든지 사이가 서먹한 경우, 스토리 시청기록이 남는게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는 방법 (미리보기, 몰래보기, 모르게 보는법) 3가지 정도를 알아볼까 합니다.


1. 비행기 모드 사용하기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는 비행기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들어가서 보고 싶은 인스타그램 상대방 홈화면으로 들어가서, 

 

스토리 내용들이 로딩될 수 있도록 1~3분정도 기다려줍니다.

 


그런다음 인스타 앱을 끄지 않은 상태에서 핸드폰 설정으로 가셔서 비행기 탑승모드를 켜주시고, 와이파이를 닫아줍니다. (와이파이와 데이터를 둘다 꺼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켜놓았던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서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면 됩니다.


2. 스토리 염탐 사이트 


또 다른 방법으로, 인스타그램을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대방의 인스타 아이디를 알고 있으면 스토리 염탐 사이트를 통해 스토리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는 가장 일반적으로 이용하기 편한 사이트 2개가 있습니다.

바로 세이브인스타닷컴과 스토리세이버 입니다.

이미지 아래에 사이트 주소를 링크해놓았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스토리세이버 사이트 이미지 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보라색 화면이 뜨면서 중간 쯤에 인스타그램 유저네임, 즉 아이디를 넣을 수 있는 빈칸이 나오는데, 여기에 보고싶은 인스타아이디를 넣은 다음 엔터를 쳐줍니다.

그럼 아래쪽으로 로봇이아닙니다를 체크해주시고, Try>Instagram Video Downloader를 클릭해주면, 그 위로 아래와 같이 현재 올라온 스토리 이미지파일이 보이고 개별로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 보았네요.

세이브인스타닷컴도 거의 비슷한 포맷이므로, 들어가보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세이브인스타 : https://www.save-insta.com/

스토리세이버 : https://www.storysaver.net/

 

 

 

 

 


3. 4K Stogram 다운로드 받아 보기


이번에는 4K Stogram이라는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프로그램은 무료판으로 다운받아서 체험해볼 수도 있으며 더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싶으시면 유료로 전환하셔도 됩니다.

 


대충의 사용방법은 인스타 사용자의 이름이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사진과 영상을 원본 캡션과 함께 저장가능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하이라이트도 편리하게 별개의 서브폴더에 저장할 수 있네요.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www.4kdownload.com/-ad0p9/ko/stogra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