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코인

파이코인 시세 비트코인 1억 시세 예측 (ft. PI COIN 심슨 예언 2024년 파이코인 상장 전망)

by 제페토 2024. 3. 13.
반응형

오랜만에 파이코인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작년 이맘때만해도 2~3천만원 정도 하던 비트코인이 벌써 1억을 넘어 버렸습니다. 세상에나 비트코인이 1억이 될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오늘은 이러한 비트코인의 상승 추세와 함께, 제2의 비트코인으로 불리는 파이코인의 시세 상승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파이코인의 경우, 몇 년동안 전세계 파이코인 파이오니어들의 채굴과 활용 마켓이 자연스럽게 자리잡고 있어,어찌보면 탈중앙화에 최적화된 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벌써 해외에서는 코인거래가 가능한 사이트도 열려있고, 그곳에서 최근 파이코인이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1. 비트코인 1억 시세 추이와 미래 시세 예측

 

반응형


비트코인은 최근 한화 1억(미화 7만불)을 넘어섰습니다. 과거 코로나 시대에는 3백만원까지 떨어졌던 비트코인인데, 당시에 이제 비트코인은 끝났다라고 여기저기에서 다들 말하던 것이 생각납니다.

코로나 시절로 가지 않아도 작년 이맘때 1년 전만해도 2천만원대 였기 때문에, 당시만 하더라도 비트코인이 이렇게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을 겁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에 대해 낙관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따르면, 올해 안에 2억까지도 상승이 가능하고, 향후 몇 년 사이 50억까지도 바라볼 수 있다라고 합니다. 물론 투자는 개인이 하는 거지만, 여러 전문가들이 이렇게 예측을 하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장기간 월별 그래프를 보면, 전고점 7천만원까지 올랐던 때를 생각해봤을 때, 1년동안 꾸준히 상승을 하다가 전고점의 60프로 정도까지 하락하는 추세를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예측을 해보자면, 현재 상승곡선은 23년 9월부터 시작되었으니, 동일한 추세로 본다면 올해 10월정도까지는 지속적인 상승이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럼, 전문가들이 예측하는 2억이 올해 10월정도에 완성될 수도 있겠습니다. (투자는 개인의 선택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2. 파이코인 시세 및 시세 예측

 


파이코인은 어떨까요? 심슨 애니메이션에 파이코인에 대한 예언이 나와있는데, 아래 그림에 보시면 심슨 애니 중 한장면에 마치 파이코인의 시세곡선인 것처럼 보이는 표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 시장을 이끄는 코인이 파이코인이 될 것이라는 예언이라도 되는 걸까요? 아무튼 신기합니다.

 


파이코인에 어떤 뉴스라도 있는 걸까요? 최근 갑자기 파이코인이 탄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3월12일 70불을 넘었고, 하루가 지난 13일에는 100불을 넘었습니다. 

 


보다 더 넓은 표를 보면, 상장하자마자 300불을 찍고 내려왔다가, 꽤 많은 매수세가 70불 선에 붙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70불을 넘긴 이상, 하방 방어선이 70불이 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올해 6~7월에 파이코인 메인넷 상장을 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현재 몇몇 해외 사이트에서 코인간 거래만 가능했던 파이코인의 물량이 이제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게 되어 버립니다.

그 상황이 되면, 파이코인의 상승세가 더 뚜렷하게 나타날 것 같구요. 아마 그 뉴스와 소식이 들리면서 최근 파이코인에 매수세가 붙어 시세 상승을 견인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래는 전문가들이 예측하는 파이코인의 2050년까지의 시세 예측표입니다. 향후 파이코인 투자를 기다리고 계신분들께서는 아래 표를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파이코인 거래 가능한 사이트와 채굴 방법

 

 


파이코인의 매력은 바로 핸드폰으로 손쉽게 채굴이 가능하다라는 점입니다. 벌써 시중에 상장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비싼 돈주고 채굴하는 것이 아닌, 핸드폰으로 손쉽게 채굴을 할 수 있다라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핸드폰으로 쉽게 채굴할 수 있는 코인은 대부분 시세가 낮은 반면, 파이코인은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꽤 오랜 시간 파이오니어들에 의해 시장구축이 되어 미래 가치가 높은 이유 때문인지. 시세가 벌써 상장되기 전부터 100불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아직도 기회는 있으니, 아직 파이코인 채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제 이전 게시글을 참고해보셔도 됩니다.

 

관련글 :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파이코인을 잡아라.

 


현재 파이코인 거래가 가능한 사이트는 국내에는 없고, 해외에 4군데 정도에서 가능합니다. HTX, SuperEx, Bitmart, Biconomy 등입니다.

 


이 사이트들에서 2022년부터 꾸준하게 거래가 되어 왔는데요, 아직 메인넷 상장을 하지 않았으니 현금거래는 안되고, 단지 사이트 내에서 코인을 사고 파는 행위는 가능한 상황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대로 빠르면 올해 중순 쯤 늦어도 내년 초 쯤 메인넷 상장이 되고 나면, 핸드폰으로 채굴한 코인을 사이트주소로 보내서 현금화 할 수도 있고, 사이트에서 거래한 코인을 자신의 지갑으로 옮길 수도 있게 됩니다.

현재 파이코인으로 결재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들도 우리나라에도 많습니다. 실제 파이코인은 전세계 파이오니어들이 꾸준히 채굴을 하고 활용을 해온덕에 벌써 생활 속에 현금처럼 사용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전망이 밝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