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이걸로 하자!

현관에 어울리는 모던한 자석 우산꽂이 장단점 내돈내산 후기.

by 제페토 2022. 7. 18.
반응형

비오는 날이면 현관에 널브러져 있는 우산이 항상 거슬렸는데,

인터넷 서핑을 하다 마침 좋은 아이템을 발견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딱 제가 원하던 아이템이었어요.

 

 

 

반응형



장마철에 아이들이 학교를 마치고 와서 현관 아무데나 우산을 던져두면 빗물이 가득 고여서 신발 밑바닥 흙과 함께 난장판이 되곤 하는데,

자석 우산꽂이를 산 뒤로는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색깔도 너무 모던하고 스타일도 깔끔해서 마치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지기 까지 하네요.

뒷면이 이렇게 위아래로 강력 자석이 달려있어서 현관문 어디든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 물받이도 있어서 물이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줍니다.

물받이를 탈부착할 수도 있으니, 빗물이 고이면 아래 물받이만 분리해서 물을 비울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모던해서인지 드라마에서도 몇번 보았던 제품이네요.

 



오랜만에 작은 구매지만 구매하면서 편리함도 찾고 인테리어적인 감각도 살리고, 나름 잘 구매한 제품이었네요. 

강추 합니다.

이 글은 어디 지원을 받아서 쓴 글이 아니라 내돈내산 글이라서, 제품은 녹색창이나 다음가셔서 찾아보시면 금방 나오실 겁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