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TM모바일 셀프개통 알뜰폰 요금제 고객센터 정보 (KTMmobile 자급제 편의점 유심요금제 상품소개)

by 제페토 2023. 9. 28.
반응형

지난 시간에 자급제폰에 대해서 그리고 유심 알뜰폰 요금제란 어떤것인가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설명드렸던 바 있습니다. 더불어 LGU+망을 주로 사용하는 통신사업자인 LG헬로비전, LG헬로모바일에 대한 정보와 SKT 통신망을 주축으로 하는 SK 7모바일에 대해서 셀프개통 방식에 대한 정보도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이동통신사 3사 중에 KT망을 주로 사용하는 KTM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통신사 마다 셀프개통 방식이 약간씩은 차이가 있고 요금제도 여러종류이기 때문에, KTM모바일 알뜰폰은 생각하시는 분들 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KTM모바일 알뜰폰 유심 요금제

 

반응형


유심요금제라고 부르는 알뜰폰 요금제인데요, 데이터 및 유선통화량, 문자사용량 등을 한달 한도를 정해놓고 고객의 취향 및 생활패턴에 맞게 더 가벼운 요금제로 휴대폰을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이통3사의 통신망을 그대로 이용해서 통신품질이나 서비스에 부족함이 없이 더 저렴ㅎㄴ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1-1. 모두다 맘껏 (LTE 요금제)

데이터와 무제한 통화, 무제한 문자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상품 타이틀에 걸맞게 인터넷 사용과 유선통화 그리고 문자사용량 등 모든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고싶은 분들이 선택하면 좋을 요금제입니다.

특히 KTM모바일 모두다맘껏 요금제는 밀리의서재 전자책 서비스도 매월 구독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벤트도 좋은 상품입니다.

 


1-2. 통화 맘껏 (LTE 요금제)

데이터 사용량이 적고 유선통화량과 문자 사용이 많은 분들을 위해, 데이터한도는 줄이고 통화와 문자서비스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1-3. 데이터 맘껏 (LTE 요금제)

반대로 유선통화 사용량과 문자 사용량은 적고 데이터 사용, 즉 카톡, SNS 그리고 인터넷 사용량이 많은 분들을 위한 요금제 입니다.

 


1-4. 초알뜰 요금제

초알뜰 요금제라 데이터, 유선통화, 문자사용 등 3가지 서비스 모두 무제한 사용이 아니라 한달 한도를 정해놓고 딱 정해진 사용량만 쓸 수 있도록 한도를 정해 놓은 알뜰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금도 가장 저렴한 4,500원~7,500원 수준 밖에 되질 않습니다.

 


KTM모바일과 같은 경우 다른 알뜰폰 사업자들에 비해서 정말 다양한 요금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객들이 여러가지 편의에 맞게 자신에게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 요금제를 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방문이 필요한데, 일일이 들어가서 찾아보기 힘드실 수 있으니, 한꺼번에 정리해놓은 페이지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KTM모바일 알뜰폰 유심 전체 요금제 한꺼번에 살펴보기 바로가기 >

자급제폰 알뜰폰 장단점 및 이용방법 알아보기

 

2. KTM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방법

 

 


KTM 모바일 유심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셀프개통하는 방법입니다. 유심 신청에서 공기계에 장착, 개통까지 그렇게 어려운 작업이 아니니 아래보시고 잘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2-1. 유심 구매

먼저 공기계(자급제폰)이 구비되어 있다라는 전제 하에, 유심을 먼저 구매하셔야 합니다.

유심은 KTM모바일 다이렉트몰, 편의점 및 마트, 오픈마켓 등을 이용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접 구매하러 가기 불편하다면 다이렉트몰 또는 인터넷 오픈마켓을 통해 배송 받으시면 되고,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 있다면 편의점에서 유심을 손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일반 유심은 6,600원이고, NFC칩이 내장된 유심은 8,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KTM모바일 유심을 판매하는 판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마트24, 씨유, 씨스페이스,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GS25, 스토리웨이, 홈플러스, 롯데하이마트, 윌리스, 이마트, 에이샵, 이마트에브리데이

2-2. 셀프개통 하기

먼저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하기를 클릭합니다.

유심유무 선택 > 가입유형으로 번호이동/신규가입 중 선택 > LTE/5G 선택 > 요금제 선택 해줍니다.

그런 다음,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서로 본인 인증 > 번호이동 신청시 사전동의 ARS 진행하여 인증해 줍니다.

구매한 유심카드의 뒷면에 적힌 일련번호를 적어주고, 요금 납부 정보 등을 입력해준 뒤, 개통요청을 클릭해주면 몇 분 뒤 개통이 완료됩니다.

개통이 완료된 후, 유심카드는 휴대폰에 맞는 크기로 분리해서 장착해준 다음, 휴대폰을 껐다 켰다를 반복하다보면 개통이 됩니다.

LG헬로모바일 셀프개통 대리점 자급제 알뜰폰 유심 요금제

 


3. KTM모바일 고객센터 정보

 


KTM모바일 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고객센터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셀프서비스 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로 가입정보, 요금명세서 확인, 납부방법 변경, 즉납,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요금제 일시정지, 분실신고 등의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의 Q&A, ARS 유선 상담문의가 필요한 경우 각 케이스별 연락처 정보 등이 있습니다.

ARS 상담문의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RS 상담 전화번호 : 114 / 1899-5000 (운영시간 09~12시, 13~18시)

선불 충전관련 상담 전화번호 : 1899-5000 / 080-013-0114
선불폰 잔액조회 전화번호 : 080-012-01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