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메가 클라우드 웹하드 저장 서비스 20GB 무료로 이용하기 (구글 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 카카오클라우드 대체로 이용하기 편한 사이트)

by 제페토 2024. 1. 4.
반응형

지난 시간에는 대표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클라우드, 삼성클라우드, 윈드라이브, 아이클라우드, 구글클라우드(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 테라박스 등이 었습니다.

각 사이즈별 특성와 무료로 제공하는 저장소 용량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미처 살펴보지 못했던 메가 클라우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웹하드 저장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면 좋겠습니다.


1. 메가 클라우드 무료 이용하기 (▶▶바로가기◀◀)

 

반응형


위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메가 클라우드 메인 화면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래쪽에 20GB 무료 저장소 가입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정보 입력창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이름과 성, 그리고 이메일을 입력하고 암호도 입력합니다. 이름과 성은 한글도 괜찮고 영어도 가능합니다. 그 다음 계정생성을 눌러주세요.

 


개정생성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이메일로 계정확인을 위한 링크를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실제로 메일로 가서 확인해보면 아래 처럼 메가 클라우드에서 계정활성화를 위한 메일이 도착해있습니다. 여기에서 '계정활성화' 버튼을 눌러주세요.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타나고, 여기에 해당 내용을 입력하고 '당신의 계정을 확인하세요'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이제 메가클라우드 서비스 화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보시면 맨아래외쪽에 현재 무료가입으로 20GB를 이용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든 USB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파일을 업로드 하고 다운로드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무료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모음 TOP7 정보

 

2. 메가 클라우드 요금제 소개

 

 


메가 클라우드를 무료로 20GB까지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고 싶거나,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향상, 그리고 더 많은 저장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된 저장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PRO1, 2, 3 3가지 타입의 요금제가 있으며 2TB가 한달요금 1.4만원 정도, 8TB는 2.8만원, 16TB는 4.3만원 정도의 요금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메가 클라우드의 경우 다른 웹하드 저장소들에 비해서 더 높은 보안체계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더 싼 가격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드롭박스와 구글드라이브와 비교하더라도 더 싼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과 가격, 저장용량 등을 따져보고 가장 가성비가 높은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메가 클라우드 프로그램, 모바일 앱 다운로드

 

 


메가 클라우드에서는 이동 중에 파일에 접근하기 편하도록 데스크톱 앱 뿐 아니라 모바일 앱 또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만약 컴퓨터를 통해 데스크톱앱에서 데이터를 동기화하거나 업로드 하면, 모바일 앱으로 어디에서는 가장 최신의 파일을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메가 클라우드 프로그램 링크입니다.


데스크톱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